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편의점 커피 리뷰 - 세븐일레븐 바다소금라떼 후기, 음료 비추천

by 버니케이 2020. 9. 22.
반응형

편의점 커피 리뷰 - 세븐일레븐 바다소금라떼 후기, 음료 비추천

 

 

 

세븐일레븐 바다소금라떼입니다.

안에 하양색들은 소금인가요?

예전에 솔트라떼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샀습니다.

두근두근 (취소합니다.)

 

 

 

 

총 카페인 함량 94mg입니다. 

많지도 적지도 않네요

고카페인으로 유명한 스누피 커피우유의 카페인함량은 237mg입니다.

뭐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는데

천일염 0.15%가 눈에 띄네요

소금라떼인데 생각보다 적게 들어가있습니다. (라고 생각했었습니다.)

 

 

320ml에 225kcal입니다.

생각보다 칼로리도 높습니다.

 

 

 

 

바다소금라떼

파랑파랑합니다.

 

 

 

 

으악

지금 기어문제 풀고있는데, 뜯긴게 꼭 기어처럼 생겼네요

 

 

 

 

마셔보겠

ㅇ-<-<

 

 

독살당했습니다.

세상에...

뭐이런맛이 다있죠

 

 

 

 

 

 

응징했습니다.

2+1이여서 다행인 음료네요

 

설탕을 바라보며 소금물 원샷하는 맛입니다.

뭐 다른 표현을 못하겠네요

 

 

 

 

 

바다소금라떼 윗뚜껑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다소금라떼 윗뚜껑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바다소금라떼를 사면 하나 줍니다.

 

 

이렇게 드링킹자 코스터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정말 유용하네요!

 

 

하....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