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리뷰

수내역 맛집 - 수내 롯데백화점 삼미식당 후기, 한식집 추천

by 버니케이 2020. 11. 8.
반응형

메추리알 커엽ㅎ

수내 롯데백화점 삼미식당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00번길 45 롯데백화점 분당점 지하 1층
영업시간 백화점 안에 있으니 백화점 여는 시간이지 않을까여..?ㅎㅎ
전화번호 031-738-2002

 

냉면 먹고 싶어서 찾아왔습니다.

백화점 마감시간 거의 다 될때 와서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한적하니 좋네여

 

 

 

 

삼미식당 메뉴, 삼미식당 가격입니다.

1번부터 6번까지 있는데,

메뉴 구성이 다 정해져 있습니다.

저는 돼지수육을 먹고싶었지만 냉면이 더 먹고싶어서 어쩔수 없이 2번을 먹었습니다.

메뉴 구성을 바꿀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나중에 한번 더 가면 여쭤봐야 될거 같네요

 

 

 

 

2번 수제돈가스랑 냉면이랑 영양보리비빔밥입니다.

뭔가 밥 고기 국물이 나오니까 밸런스가 좋아보입니다.

냉면도 들이키면 국물이죠

 

 

 

 

냉면입니다.

안에 열무김치가 들어있습니다.

메추리알 너므 커엽습니다.

개인적으로 냉면에 계란보다 매추리알이 더 낫습니다.

 

면이 얇습니다.

고기 무한리필집에서 주는 냉면이랑 비슷합니다.

근데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열무피냉면 처음 먹어봤는데 아삭하니 맛있네영

 

 

 

 

영양보리비빔밥입니다.

음...

영양보리비빔밥입니다.

 

 

 

 

안에 콩나물이랑 무채 숨겨져있구여

밥양은 생각보다 적습니다.

냉면없었으면 울었습니다.

 

 

 

 

수제돈가스입니다.

역시 튀긴건 뭐든 맛있습니다.

고기 단면 찍는걸 깜박했는데,

얇지도 않고 두껍지도 않았습니다.

 

소스 부어서 주니까, 혹시 찍먹 좋아하시면 미리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같이 간 친구는 4번우삼겹구이 열무비빔국수 영양보리비빔밥 시켰습니다.

 

 

우삼겹구이 제가 뺏어먹어봤는데

일단 밑 간은 안되어있습니다.

그래서 고기만 먹으면 조금 심심합니다.

 

옆에 파채랑 같이 먹으면 맛있긴 한데..

저는 돈까스가 더 맛있었습니다.

다먹었습니다.

 

결론

다음에 갈 때는 꼭 메뉴 구성 바꿀 수 있냐구 물어볼겁니다.

수육이랑 냉면 같이먹으면 꿀맛일 거같네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