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편의점 음료 리뷰 - 서울에프엔비 달고나라떼 리뷰, 편의점 음료 추천

by 버니케이 2020. 12. 1.
반응형

편의점 음료 리뷰 - 서울에프엔비 달고나라떼 리뷰, 편의점 음료 추천

 

달달한게 땡겨서 사왔습니다.

달고나라떼입니다.

뉴트로 디자인 맘에 드네요

원래 옛날게 이쁜겁니당

 

 

 

 

원유 45% 달고나시럽 0.1%가 들어있네요

달고나시럽이 적게 들어있는 편이네요

카페인은 들어있지 않습니다.

 

 

 

이거는 예전에 먹었던 세븐일레븐 달고나 라떼입니다.

얘가 진짜 엄청엄청 달았거든요?

얘는 원유 30%에 달고나시럽 1.5%입니다.

양 차이가 좀 나네요

 

 

 

서울 에프엔비 달고나라떼 영양정보입니다.

250ml에 194kcal입니다.

칼로리는 달고나라떼 치고는 낮은 편이네요

앞자리가 1이라니!

 

 

 

뉴트로 감성 쩝니당

 

 

 

잘 안뜯어지는거두 뉴트로인가요?

원래 이렇게 촌스럽게 벗겨줘야 합니당

 

 

 

뚜껑 장착하구 먹어봅니다.

 

 

맛은

일단

 

 

제가 그

입이 저릴정도로 단맛을 기대했는데

별로 달지는 않습니다.

우유에 달고나 적신 맛 납니다.

 

역시 뉴트로는 레트로를 따라올 수 없나봅니다.

 

 

결론

엄청 단 달고나라떼가 먹고싶으면 

세븐일레븐 로고 박혀있는 달고나라떼를 먹읍시당

예전에 리뷰했던건데

이게 진짜 엄청달아여

 

보이시나요

테두리 칠해놓은거

완전 뉴트로하죠??

 

 

 

얘도 껍데기는 엄청 뉴트로합니다.

디자인은 제스타일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