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다이어트 식품 리뷰 - 집으로 온 계란 곤약 볶음밥 후기, 다이어트 음식 추천

by 버니케이 2021. 7. 9.
반응형

다이어트 식품 리뷰 - 집으로 온 계란 곤약 볶음밥 후기, 다이어트 음식 추천

 

 

집으로 온 계란 곤약 볶음밥 입니당

곤약이 원래 좀 맛이 없긴하죠??ㅠㅠ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좋은 후기(300개)가 압도적으로 많았지만

안좋은 후기(14개)가 좀 있어서 걱정많이했어요ㅠㅠ

원래 단점이 더 잘보이자나여..ㅋㅋ

그래도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자고 생각해서

구매해봤어요!

 

 

 

칼로리는 175kcal

양은 200g

 

역시 다이어트 식품이라 칼로리가 낮네요

 

 

 

 

여기 조리방법이 이렇게 적혀있는데,

저는 일단 프라이펜으로 조리했습니당

3분 30초라고 적혀있긴 하지만

 

후기에 곤약이 너무 딱딱하다는 얘기가 많아서

중불에 거의 10분정도 지진거 같아요ㅎㅎ

 

 

 

냉동상태인 볶음밥!

 

 

 

아 저는 양파를 너무 좋아해서

양파도 넣어줬어요

 

 

 

 

 

 

때깔이 좋아요

야채가 많아서 그런지 알록달록하네요

당근, 파프리카, 피망이 좀 많은 편입니다

 

아까도 말했지만 중불에 10분정도 냅뒀습니다

막 섞어주지도 않았고

 저렇게 올려놓고 김치꺼내고 두부꺼내고 했어영ㅋㅋㅋ

 

 

 

저는 조리사입니다

 

 

 

 

대충 이정도 크기입니다

딱 한공기 나왔어요

저는 배가 터졌는데

성인 남자면 좀 부족할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근접샷

 

 

 

위에가 곤약이고

아래가 쌀이겠죠???

 

근데 후기에는 곤약이 많이 딱딱하다는 평이 많았는데

저는 전혀 못느꼈습니다

오래 익혀서 그럴 수도 있구요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ㅠㅠ

당근이 좀 많긴했는데 이제 저는 어른이여서

편식안하거든요

 

맛은 간장버터계란볶음밥인데 좀 덜짜고

야채가 많은 맛???

자극적인 맛은 아니여서

다른 반찬없이 먹으면 좀 심심할 것 같네요ㅎㅎ

 

 

 

다먹었습니당

 

결론

 

전자레인지로도 조리해서 먹어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