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편의점 커피 리뷰 - 바리스타룰스 플라넬 드립 라떼 후기, 음료 추천

by 버니케이 2020. 9. 12.
반응형

 

바리스타룰스 플라넬 드립 라떼입니다.

 

편의점 커피들은 이름이 다 길고 어렵네요

 

이름만 봐서는 이 커피가 단지 쓴지도 모르겠습니다.

 

325ml에 170kcal입니다.

 

보통 칼로리를 보고 단지 쓴지를 판단하는데, 칼로리도 모르겠습니다. 

 

 

 

바리스타룰스 플라넬 드립 라떼의 카페인 함량은 145mg입니다. 

 

카페인이 많은 편입니다.

 

요즘 커피들은 기본으로 150mg가까이 되는 것 같네요.(꼰머 아닙니다.)

 

고카페인으로 유명한 스누피 커피우유의 카페인함량은 237mg입니다.

 

 

바리스타룰스 플라넬 드립 라떼의 영양정보입니다.

 

영양정보를 봐도 애매하네요

 

단커피인지 쓴커피인지 궁금해집니다.

 

 

 

윗뚜껑을 제거한 모습입니다. 

 

개봉시 손을 다치지 않도록 주의해달라고 적혀있습니다.

 

분명 잘 안뜯길 겁니다.

 

 

조금 찢겼지만 잘 뜯깁니다.

 

제가 틀렸습니다.

 

따라서 마셔봤습니다.

 

아 진짜...

단커피 마시고싶었는데 엄청 썼습니다.

우유맛도 거의 안났고 쓰기만 했습니다.

아메리카노 쓴 맛을 즐기는 분들은 맛있게 잘 드실 것 같습니다.

마시면서 너무 슬폈습니다.

 

결론

인생의 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인생이 별로 쓰다고 안느껴져서 단 커피를 먹겠습니다.

 

요리당 넣어서 마셨습니다.

 

집에 꿀이 있나 찾아봤는데 없더라구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