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리뷰

다이소 물건 리뷰 - 바지걸이 3종 후기, 가성비 상품 추천

by 버니케이 2021. 7. 4.
반응형

 

다이소 물건 리뷰 - 바지걸이 3종 후기, 가성비 상품 추천

 

 

바지걸이 사러 다이소에 갔습니다

 

요즘 장마여서 그런지

빨래한 바지 일반 옷걸이로만 말리니까

잘 안마르더라구요

 

 

 

다이소에 바지걸이가 6종류나 있습니다

가성비 있게 3개에 천원짜리들을 사서 리뷰해볼게요

 

 

 

종류별로 하나씩 샀습니다

색도 다 다르게 샀어영

 

 

1. 미끄럼방지 바지걸이

먼저 미끄럼방지 바지걸이입니다

검정색으로 샀어요

 

 

 

포장지를 딱 깠는데

엄청 장남감같은 느낌으로 튀어나왔습니다

무게도 생각보다 가벼웠고

조잡하다?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제가 손이 좀 큰 편이긴 한데, 그걸 감안하고도

집게부분이 작았습니다.

 

그래도 크게 힘을 안줘도 잘 벌려졌고

안쪽에 마찰되는 부분이있어서

젖은빨래가 안미끄러질거 같았어요

 

 

 

집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바지사이즈(남자 27)에 비해

바지걸이가 좀 작아요

장남감같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2. 스틸 바지걸이

두번째는 스틸 바지걸이입니다

얘는 하양색으로 샀어영

 

 

 

얘도 첫번째 애랑 크기와 무게는 비슷한데

문제는

얘의 문제인지, 아니면 이 제품군의 문제인지

냄새가 너무 많이 나더라구요

토?냄새가 났습니다

 

 

 

집게 크기두 첫번째꺼랑 비슷비슷했습니다.

벌어지는 힘도 비슷비슷

 

첫번째꺼랑 다른 점은

집게 안 내부가 첫번째꺼보다 더 마찰력 있게 생겼고

고무가 많이 들어있어서

절대 미끄러지지는 않을 것 같아 보였습니당

 

 

 

바지(26 여)에 걸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이즈는 괜찮네요

첫번째 검정거랑 두번째 하양거는 사이즈가 비슷했습니다.

 

 

3. 미끄럼 방지 바지걸이

긔엽죠

하마옷걸이입니다

사실 얘만 살까 하다가 사이즈가 좀 작아보여서 

다른것들도 골고루 산거였거든요

 

 

 

얘가 제일 장난감같습니다.

가볍기도 제일 가볍고

뭔가 중간에 구멍부분을 활용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집게가 큼직합니다

근데 이게 플라스틱에다가 그립감이 좀 약해서

불안불안했습니다

 

그래도 집게 안에 저렇게 뽀족하게 마찰부분이 있어서

많이는 안미끄러질거 같네요

 

 

 

걸면 이런 모습입니다

바지(27 남) 중간 부분에 간신히 걸려있긴 하네요

 

 

4. 결론

첫번째거는 무난하구

두번째거는 집게부분에 고무가 있지만 냄새가 심하구

세번째거는 귀업습니다

 

 

바지걸이에 걸고 말리눈중입니당

사실 가성비 옷걸이기 때문에 거기서 거기입니다.

 

 

전 긔여운걸 좋아하니까

세번째꺼를 사지 않을까 싶네영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