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리뷰

휠라 샌달 리뷰 - 휠라 Drifter SD 1SM00736D후기, 여름 신발 추천

by 버니케이 2021. 7. 19.
반응형

 

 

휠라 샌달 리뷰 - 휠라 Drifter Sd 1SM00736D후기, 여름 신발 추천

휠라 샌달 리뷰입니다

 

 

쿠팡에서 만구천원에 구매했습니다

50퍼센트나 할인을 하다닝...

언제 세일이 끝날지 모르겠네요

 

원래 230mm구요

휠라 신발은 한사이즈 크게, 240mm로 구매했습니다

 

 

 

 

 

 

 

 

 

 

 

 

 

 

 

 

실제로 보니 앞쪽에 FILA문구가 더 튑니다

휠라가 잼민픽인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저는 이런거 좋아해서 휠라를 많이 사는 편입니다ㅎㅎ

 

 

 

 

발등부분 연결부입니다

얇은 듯 두꺼운 듯 하네요

 

 

 

 

옆 쪽 연결부입니다

비틀어서 억지로 빼지 않는 이상은

절대 빠지진 않을 것 같습니다

 

 

 

 

찍찍이 부분 입니다

따가운 부분은 맨질맨질하고

붙는 부분은 살짝 따갑습니다

이게 은근 신었을 때 거슬리게 되는데...

 

 

 

 

발이 닿는 부분입니다

가죽같은 느낌이 듭니다

발에 땀이 나도 냄새가 베진 않을 것 같은데,

대신 땀이 흡수되지 않아서 미끄러울 것 같네요

 

 

 

 

높이는 이정도!

푹신푹신하지는 않습니다

 

 

 

 

뒷부분입니다

울퉁불퉁하니

미끄러짐 방지가 되..겠죠??

 

 

 

 

신고 걸어봤는데,

발 뒤에 아킬레스건 부분이 좀 따가웠습니다

아까 말했던 찍찍이?부분때문인 것 같은데

타이트하게 잘 밀착시키면 따가운 게 좀 덜합니다

 

그래도 걸을 때 발 피로나 다른 부분에서는 만족스럽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