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리뷰

텀블러 리뷰 - 에스더버니 스테인리스 텀블러 후기, 스덴 텀블러 추천

by 버니케이 2021. 7. 18.
반응형

 

 

텀블러 리뷰 - 에스더버니 스테인리스 텀블러 후기, 스덴 텀블러 추천

에스더버니 텀블러입니다

제가 또 에스더버니 참 좋아하는데요

이러다 방 안이 에스더버니로 꽉 찰거같네요

 

 

만사천팔백원입니다

475ml구요

가격은 어디든 다 비슷합니다

카카오톡도 저 가격이고, 쿠팡이나 다른 사이트도 배송비 포함 만오천원 정도 입니다.

 

 

 

 

버니 너무 귀엽죠

 

 

 

 

상자 안에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봉지 안에 들어있네요

 

 

 

 

바닥에 이렇게 미끄럼방지 고무패드가 붙어있습니다

튼튼하게 잘 붙어있어요

 

 

 

 

손잡이도 튼튼합니다

언제 쓸지는 잘 모르겠네영

 

 

 

 

뚜껑 안쪽입니다

잘 안보이겠지만 안에 고무패킹이 들어있습니다

내용물이 잘 안 샐 것 같긴 하네요

 

 

 

 

텀블러 내부입니다

마감이 상당히 잘 되어있습니다

내부도 큼직해서 큰 얼음도 잘 들어갑니다

 

예전에 에스더버니 드링크자를 사용했었는데

뚜껑부분이 녹이 슬더라구요

 

텀블러는 마감이 잘 되어있어서 녹이 슬거나 부식이 되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설거지 하고 커피를 담아봤습니다

텀블러 용량은 475ml인데

커피((475ml)가 쪼금 남습니다 얼음도 넣어서 그런 것 같네요

 

 

 

뒤집어서 흔들어봤는데 안샙니다

사실 살면서 이렇게 격하게 흔들 일이 없기 때문에

음료 흘릴 일은 없겠네요

 

 

 

 

한입 마셔봤는데 잘나옵니다

뚜껑 부분에도 고무패킹이 되어있어서 안새네요

별 기대안했었는데 너무 만족합니당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