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즉석식품 리뷰] NoBrand_이마트 쓱배송(SSG) 정미경의 닭주물럭 후기, 에어프라이어/오븐 조리음식 추천

by 버니케이 2022. 6. 6.
반응형

 

 

 

 

닭주물럭을 주문해봤어요

이마트 쓱배송으로 시켰구요!

야근지옥 직장인에게는 역시 조리음식이죠ㅠㅠ

 

 

 

 

색이 매우 이쁩니다.

카키색도 아니고 청록색도 아닌 이 애매한 색 🤩

 

 

 

 

충격인건 조리방법이 안적혀있습니당..

저같은 똥손은 간단한 조리방법이라도 적어줘야 하는데 말입니당

영양성분도 안적혀있구ㅠㅠㅠ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으면 2명이서 배부릅니다.

 

 

 

 

 

조리방법이 안적혀있어서

조알못인 저는 바로 태웠습니당ㅋㅋ

 

인덕션 기준 6으로 해놨는데두...ㅠㅠ

불은 6이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다. 양념이 안타게 열심히 휘적휘적 해야 하는 듯 하네용

 

 

 

 

 

 

좀 더 풍족하게 먹구싶어서 팽이버섯을 넣었습니다.

양념고기에 양파나 버섯을 넣으면 물이 생겨서

조알못 요알못이 요리하기 편해집니당 🙄

 

 

 

 

물이 많이 생긴 모습!

 

 

 

인덕션 6으로 하고 15분 정도 끓였습니다.

고기가 하나도 안익었습니당ㅋㅋ

 

큰 고기들을 잘라주고 15분 추가로 더 익혔더니

익었습니다!🤔(요리어려유ㅜ)

 

 

양이 참 많습니다.

친구랑 두명이서 먹다가 남겼습니당ㅠㅠ 

가격도 9천원이니까 가성비는 참 좋네요ㅎㅎ

 

 

 

 

맛은

맵맵찔이가 먹었을 때 좀 맵습니다. (엽떡 착한맛 좋아요)

양념도 진한 편이라 밥과 함께 먹는게 좋습니다.

 

간장 베이스 느낌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간장 베이스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칼로리가 적혀있었다면(저칼로리라면?)

다음에도 사서 먹었을 것 같은데

몇칼로리인지를 몰라서 못사먹을 것 같아요!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