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다이어트 식품 - 달인이 만든 곤약쫀득이 리뷰, 다이어트 음식 추천

by 버니케이 2020. 10. 6.
반응형

다이어트 식품 - 달인이 만든 곤약쫀득이 리뷰, 다이어트 음식 추천

 

이거는 곤약 쫀득이입니다.

공부할 때 간식 안먹을려구 샀습니다.

 

 

 

 

칼로리는 1365kcal입니다.

네!?

총 칼로리가 적혀있네요

1365/15 = 하나에 91kcal입니다.

 

 

 

 

곤약 쫀득이 영양정보입니다.

곤약 8.5%함유네요...?

생각보다 조금 들어있습니다.

칼로리가 적으니 용서해드립니다.

 

 

 

 

 

곤약 쫀득이 하나 꺼내봤습니다.

이게 생각보다 엄청 큽니다.

 

 

 

 

이렇게 보면 또 별로 안커보이네요

 

 

 

 

세로 16.5cm

제 핸드폰보다 초큼 작네요

 

 

 

가로 4cm

제 새끼손가락보다 초큼 작습니다.

 

 

 

 

이케 뜯어서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맛은

추억의 쫀뜩이랑 똑같습니다.

달다구리 하니 중독성있습니다.

곤약 들어간 음식은 별로 맛 없는데

얘는 맛있네요 (8% 들어가있어서 그런가)

 

이걸 하나만 먹으면 다이어트 식품이 맞겠지만

하나만 먹고 말 수 있을까 싶네요

(지금 하나 더 뜯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