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편의점 커피 리뷰 - 세븐일레븐 코코브루니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후기, 음료 추천

by 버니케이 2020. 10. 19.
반응형

편의점 커피 리뷰 - 코코브루니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후기, 음료 추천

공부하구있었는데 친구가 와서 사마셨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구요

야외커픠먹방입니다.

 

 

코코브루니가 커피이름인가 했더니

매장이었군요

강릉커피도 그렇고 호랑이라떼도 그렇고

매장과 콜라보하는 커피가 많아졌습니다.

(그 와중에 문 닫았다는 기사가 있네요)

 

 

 

 

코코브루니 콜드브루 아메리카노입니다.

200ml에 6kcal이고, 카페인함량은 88mg입니다.

마시면 딱 정신 차려질 만큼 들어있네요

고카페인으로 유명한 스누피 커피우유의 카페인함량은 237mg입니다.
6kcal인거보니 단 커피는 아닙니다.

 

 

영양정보입니다.

그냥 찍었습니다.

사실 영양정보 하나도 안보는데 맨날 찍고 올리네요

 

 

 

 

이렇게 빨대를 꽃아서 마십니다.

 

근데 저기 오른쪽 위 구석에

자연을 생각하는 포장이라고 적혀있는데

어느 부분에서 자연을 생각한건지 모르겠습니다.

여자아이가 새를 타고있는건 자연친화적이긴 하네요

 

 

 

 

코코브루니 콜드브루 라떼입니다.

200ml에 130kcal이고, 카페인함량은 109mg입니다.

얘는 카페인함량이 아메리카노보다 높습니다.

고카페인으로 유명한 스누피 커피우유의 카페인함량은 237mg입니다.
130kcal이네요 달달한 커피인거 같습니다.

 

 

 

 

영양정보입니다.

달달해서 그런지 뭔가 많이 들어있군요

 

결론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쌉싸름했습니다.

콜드브루여서 그런지 뒷맛은 깔끔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카페 콜드브루보다 편의점 콜드브루를 더 좋아해서

맛있게 마셨습니다.

 

콜드브루 라떼

친구가 마셨습니다.

달달했습니다.

콜드브루 맛은 안났습니다.

그냥 라떼에 시럽 넣은 맛이었습니다.

 

아 그리고 이거 몰랐었는데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 있더라구요

밖에서도 따뜻하게 먹을 수 있네요

좋은 생각인거 같습니다.

(그치만 저는 얼죽아입니다.)

 

 

 

여기 손잡이도 있습니다.

귀엽네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