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편의점 라면 리뷰 - 크림 진짬뽕 후기, 편의점 라면 추천

by 버니케이 2020. 10. 17.
반응형

편의점 라면 리뷰 - 크림 진짬뽕 후기, 편의점 라면 추천

 

크림 진짬뽕입니다.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이랑 비슷하게 출시된거같은데

얘도 꾸덕꾸덕하다고 하길래 사봤습니다.

 

 

 

 

 

크림 진짬뽕 영양정보입니다.

105g에 460kcal입니다.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보다는 칼로리랑 나트륨 양이 적네요

덜 매워서 그런거 같습니다.

 

 

 

 

물 넣어버렸습니다.

스프에도 꾸덕꾸덕이 적혀있네요

꾸덕함을 밀고 나가는거 같은데

얼마나 꾸덕할지...

 

 

 

 

비빔비빔

 

 

 

 

휘적휘적

 

 

먹어보겠습니다.

 

일단 꾸덕하긴 합니다.

닉값하네요

진짬뽕맛이 납니다.

꾸덕하긴 한데 뭔가 끝맛이...

 

단맛과 살짝 비린 맛이 같이 올라옵니다.

봉골레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먹을거 같네요

 

 

물론 저는 봉골레 파스타를 좋아하기 때문에

다먹었습니다.

 

 

결론

저는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먹을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