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편의점 라면 리뷰 - 신라면 두부김치 후기, 편의점 라면 추천

by 버니케이 2020. 11. 1.
반응형

신라면 두부김치입니다.

2+1하길래 샀어요

여러분들두 2+1끝나기전에 얼른 사세요

존맛이에여(스포_)

 

 

 

 

조리방법입니다.

요즘 나오는 라면들은 거의 다 전자레인지 돌리라구 하네요

전자레인지 돌리면은

쫄깃쫄깃해집니다.

 

 

 

 

신라면 두부김치 영양정보입니다.

400kcal입니다. 생각보다 낮습니다.

나트륨은 많이 들어있는데 괜찮아여

물 많이마시면 되니까여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심플 하네요

 

 

 

 

밑바닥에 이렇게 깔려있습니다.

안심플 하네요

김치랑 두부로 보이는 네모난게 들어있습니다.

 

 

 

 

마시멜로 같습니다.

 

 

 

 

한입 베어먹어봤는데

맛읎어여

 

 

 

 

짜잔

 

 

 

 

건더기가 푸짐합니다.

 

나트륨이 많다고 하는데 짠 맛은 전혀 안났습니다.

오히려 단백한 맛이 났습니다.

 

국물은 김치찌개 맛입니다.

묵은지 신 맛이 살짝 올라옵니다.

라면에 묵은지 올려먹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두부는 뭔가 말랑말랑합니다.

그 두껍고 단단한 두부는 아니고

순두부??연두부?? 같았습니다.

 

김치는 조각조각 작게 잘라져있었는데

작은 조각으로 있어서 더 먹기 편했습니다.

조금 십니다.

저는 신김치 좋아해서 흡입했습니다.

 

 

 

결론

뚜껑에 신라면 블랙이 적혀있어서

신라면 블랙 맛 국물일 줄 알았는데

전혀 다른 맛입니다.

 

오히려 저는 신라면 블랙보다 더 맛있는것 같아요

2+1할 때 쟁여놓을 생각입니다.

 

 

그리고

신라면 블랙도 같이 2+1하나보네여

잘못 집어왔습니다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