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리뷰

[다이어트] 직장인 다이어트_점심시간 필라테스 1개월 후기

by 버니케이 2022. 6. 19.
반응형

운동을 시작한 이유

 

대학생, 취준, 첫/두번째 회사를 다닐 때 까지만 해도 몸무게 앞자리가 4였는데...
코딩 준비를 시작하면서 몸무게가 증가하더니
회사를 다니면서 앞자리가 바뀌고 말았습니당...

 


키에 비해 많이 찐건 아니긴해서

제가 다이어트를 한다고 말하고 다니니까 개쌍욕을 먹긴 했습니다
그래도 몸무게는 상대적인 거잖아요?ㅠㅠ
바지를 입을 때 배에 힘을 줘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단 말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다이어트를 하는게 쉽지가 않아요
야근은 일상이기 때문에 저녁에는 샐러드를 먹는데 이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왜냐면 다른분들이 배달음식을 먹구있기 때문이죠ㅠㅠ


계속 아가리 다이어트만 하다보니까 멘탈도 안좋아져서 
이제 진짜로 7/14일까ㅡ지 (내생일!) 무조건 앞자리 4로 만들자구 다짐을 했습니당

 

 

 

필라테스를 선택한 이유

월수금 점심에는 필라테스를 다닙니당
(일부러 회사 근처로 잡았어요.. 어차피 야근해서 집도착하면 10시 넘더라구요ㅎㅎ)

 

 

대학교 1학년때 교양으로 필라테스를 들었는데 확실히 이때가 몸매가 제일 좋았어요ㅋㅋ

c+을 맞았지만 ! 그래도 몸이 좋아지는걸 느꼈다 이말입니당..🤨

 

 

회사 근처에 헬스장도 있고 복싱장도 있었는데 굳이 필라테스를 선택한 이유는

필라테스할 때 좋았던 기억도 있었구...

컴퓨터 앞에 앉아있다보니까 자세 교정을 해야할 필요도 있었기 때문에...?

 

그래서 회사 근처 필라테스로 3개월동안 다니기로 했습니당

 

 

 

 

한달 간 변화

 

아직 한달밖에 안되기도 했고

갤워치 4 로 잰거여서 수치가 부정확할수도 있습니당

 

 

그래도 일주일에 3번은 무조건 필라테스를 가서 운동을 했구요!!

밥도 맛있게 먹었습니다!!(망할😮)

 

                               왼쪽이 한달 전!!                                                                               오른쪽이 한달 후!!

 

 

아무튼 변화가 좀 생긴 것 같아서 다행입니당ㅎㅎ

이런 수치적인 변화 말고도 여러 변화가 생겼는데

 

 

허리가 자연스럽게 펴지고, 배에 자연스럽게 힘이 들어가구..

종아리의 알이 사라지고(개저야!!🤩)

목이랑 어깨가 걸리지 않는 등 많은 변화가 생겼어요!

 

 

 

2개월차부터는 식단 관리도 하면서 본격적으로 몸무게까지 관리해보려구 합니당ㅎㅎ

 

 

 

반응형

댓글